일상

2021. 01. 12 // 윈도우나 소프트웨어에 대한 궁금점 제보 받습니다.

FOCUSKR 2021. 1. 12. 2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이번에 글을 쓴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윈도우나 소프트웨어, IT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거나 알아보고 싶었지만 직접 알아보기 귀찮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이메일로 제보해주시면 직접 제가 알아보고 궁금점을 해소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게이밍 기어나 IT 기기 관련하여 이 제품 한번 진짜 제대로 정보를 알고 싶다 하는 것도 제보해주시면 제가 직접 구매하여 면밀히 다 알아보고 포스팅을 통해 궁금점을 해소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시)

  • ○○○○○○ 제품의 성능이 궁금합니다!

  • ○○○○○○ 소프트웨어를 사려고 하는데 좋은지 알아봐 주세요!

  • 윈도우가 왜 비싼지 궁금해요!

 

 

이메일 : bael@kakao.com

 

위 이메일로 제보해주시면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포스팅으로 해소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는 제보를 받지 않습니다.)


단! 장난스러운 제보나 얼토당토않은 제보는 조용히 스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