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갤럭시노트21 울트라 컨셉 디자인이 이렇습니다.

반응형

 

현재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21이 출시된다. 안된다. 하고 있는 가운데 렛츠고 디지털에서 갤럭시 노트21 울트라일 것이다라고 컨셉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디자인을 보면 갤럭시S21 울트라의 형태를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 당연히 펜이 수납되고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커졌으며 더 각이져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각진 디자인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매우 만족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카툭튀만 빼고...)

 

 

렛츠고 디지털에서 말한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단종되는 것이 아닌 출시가 확실하다고 하였으며 삼성전자와 매우 가깝고 신뢰할 수 있는 한국 정보원에게 이런 정보를 얻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컨셉 이미지를 만든 디자이너는 정보원을 통해서 얻은 내용을 토대로 예상 이미지를 만들었고 이전 작품에서 곡선으로 테두리를 처리한 것과는 달리 전체적으로 각이 진 형태로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21 시리즈는 올해 8월~9월 중에 출시할 것이라고 하며 전작이었던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와 같이 6.9인치 QHD+가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S펜의 경우 갤럭시S21 울트라가 S펜을 지원하게 된 상황에서 삼성전자의 종특인 차별화를 위해서 이전 작품에 대비하여 S펜 성능이 향상될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 내용들은 전부 삼성전자 공식이 아닌 하나의 루머로 들어주시고 확정이 아닌 추측이므로 실제와는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해주시면 블로그 발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반응형